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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RoverParts 들에 컴포넌트를 추가한다
전체 선택을 한 뒤에
한번에 Add Component로 넣어주면 편하다
2. 프리팹 추가 및 설정
MRTK - SDK - Features - UX - Prefabs - Tooltips
simple Line ToolTip을
방금전 추가했던 컴포넌트의 Prefab 부분에 드래그앤드롭으로 넣어준다.
Setting Mode를 Override로 바꿔주고
Manaul Pivot Local Position 값을 상황에 맞게 수정해준다.
3. 툴팁의 텍스트 입력
인스펙터창을 좀 더 내려보면 ToolTipText칸이 있다.
여기에 입력한 내용이 텍스트로 등장하게 된다.
RoverParts에 부품들에 전부 이름을 입력해준다.
플레이를 해보면 손으로 Ray를 맞췄을 때
입력했던 툴팁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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